일상log/flex

무신사 Covernat cordura authetic 백팩 후기

불주먹 쎈 2021. 3. 1.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로나19 때문에 경기가 좋지않습니다.. 저도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큰맘먹고 가방을 주문햇는데요!

 

 

 

커버낫 브랜드에 코듀라 어센틱 백팩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만원 전후로 구성되어있구요 저는 쿠폰사용해서 5만원 근처로 구매햇네요!

 

 

 

이외로 백팩이 크진않아서 안에 내용물이 많이 안들어갈줄 예상햇지만, 이외로 수납공간이 많아요

노트북 수납공간도 잇으며 주머니가 많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신입생이나 복학생이라면 이가방 적극 추천드립니다!
스타일로 매치할때도 정말 맘에드는 가방이네요🙂

저는 이번 1년동안 열심히 쓰겟습니다!

이상 만족 구매후기입니다 ㅎㅎㅋ

반응형